메뉴 건너뛰기

*발매중인 girls! vol.54 논노짱 인터뷰 아이돌 베스트 일레븐 

아이돌 전반에 관심이 많은 덬들은 읽으면 재밌을 거 같으니까 참고~!

https://twitter.com/satake_nonno/status/1017387353457823744



- 어제는 조용했던 하루! 멤버 SNS랑 쇼룸 체크하면 될 거 같아~

쇼코짱 쿡아이돌 우승 트윗에 삿시P 축하댓글 달렸는데 반드시 먹겠다고 그럼

우승한 쇼코짱 카레가 TIF 기간동안 판매가 되거든! TIF에 다녀올 예정이 있는 덬들은 쇼코짱 카레 꼭 먹고 와~~!!

그리고 하카타 4기생들 이제 3년째에 들어가는 모양이더라~ 리사 트윗보고 알았음ㅋ 애들 모두 열심히 해줬음 좋겠어~ 행복해라 얘드랑 ㅠ


멤버들 부타이 걸프렌드 베타 실전무대에서 연습 들어갔어

스탭들도 멤버들 도시락에 그림도 그려주고 .. 좋은 분위기인거 같으니 모두 힘내서 좋은 마무리할 수 있었음 좋겠당

오늘도 읽어 준 덬후들 고마워~~ 꿀잠자자!! 삿야스미~~~~~~~~!!

rpFbV

kiSJp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514 16.06.07 2409075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320993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05 15.02.16 1098057
공지 ▶▶▶ 미야와키 사쿠라 카테 정리글 ◀◀◀ (2018.07 수정중) 27 18.05.16 2937
공지 ◆◆◆ 프로듀스48 단독방 오픈 알림 및 이용관련 필독 공지 [48돌방 유의] ◆◆◆ 18.05.15 4386
공지 ♥와타나베 마유 카테 정리글♥ (18.01.28 ver) 20 18.01.17 4480
공지 ❤ 앗짱덬질에 소소한 도움이 되고자하는 정리글 ❤ (2018.07 update) 23 18.01.03 5059
공지 (^∀^)ノ 입덬하는 쥬덬들을 위한 가이드 (^∀^)ノ (2018.05) 30 17.07.23 7541
공지 ★ 48돌방 오픈 (48토크방과 차이점 안내) ★ 69 16.04.13 342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272398 나아짱) 하마짱가 진짜 주는거였구나 18:57 2
272397 쥬퀘어) 리퀘아워 2018 18위 야만적 구애 / 4위 꽃점 (ㅊㅊㅍㅍ) 1 18:53 5
272396 앗짱) 카테가 조용하네|ω•`๑) 2 18:47 8
272395 나아짱) 오늘도 열일하는 나아짱 1 18:29 12
272394 사야네) identity 음원 기차 요청해도 될까?ㅜㅜㅜㅜ 18:14 8
272393 닼민) 하는 짓마다 귀여운 닼미니 보고 함내자! 17:37 24
272392 나아짱) 신세계에서 애니 보려고 찾고있다..ㅎㅎ 3 17:02 33
272391 유키링) 180715 유키링 생일 축하 sns 모음 (스압) 1 16:53 29
272390 나아짱) 좀있으면 저녁이지만 ^^..ㅎㅎ 나아모닝 2 16:13 21
272389 닼에어) 오시야 내일은 좀 더 의욕을 내볼게 1 14:55 22
272388 닼에어) 응? 이토 사이리... 하로프로선생이아니라 해외드라마선생으로 주제 바꿔서 와? 14:54 10
272387 닼에어) 하로프로선생 아니고? 14:54 10
272386 닼에어) 말로 하는 요리코너지만 시식을 위해 만들어오기도 해서 밥얻어먹는 재미 좋구 14:45 7
272385 닼에어) 요시오카 리호 나오는 드라마가 제목 줄여서 홍보 중인 거에 콧방귀뀌던 요시다상... 14:43 11
272384 닼에어) 카타르항공코너에서는 카타르여행 얘기하고 요리코너에서는 소바먹고 있고.... 14:37 10
272383 닼에어) 요시다상은 이토 사이리의 독특한 맛을 내는 연기를 좋아한다고 14:35 12
272382 사쿠라) 근데 지금 사쿠라 탈락운동 벌어지고 있다며 7 14:08 207
272381 닼에어) 요시다상 카라구치작렬 ㅋㅋㅋ 13:47 12
272380 닼에어) 다른 오다기리죠 를 보고싶다는 말 되게 와닿는데... 13:39 8
272379 닼에어) 오타쿠노(=너희네 마유유~ 13:38 14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620 Next ›
/ 13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