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뮤지컬/연극
2017.05.13 01:14

쓸 요율 넘 재밌다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67265035
조회 수 4188 댓글 10
율리만의 리차드가 넘 좋아
겁쟁이에 눈물도 엄청 많고 요정넷에게 다정다감한 율촤 너무 좋다...
침대 작아서 꾸겨져서 눕는 것두 웃기고 안쓰럽고 (아버지 쫌 큰 침대 사주지 그랬어요..)
율프레이드 엉엉엉 우는 거 너무 맴찢이고ㅠㅁㅠ

요정넷두 귀척하는데 귀엽구 계약서 때는 진짜 입 헤벌쭉해가지곤 세상 다 가진 것 같구(율촤 도망쳐)
또 낫띵이랑 넘버 쓰릴미 때는 증말.. 애들은 가라///
또 요새는 어프레이드 끝나구 머리 까서 나타나는데 워후( ˊ̱˂˃ˋ̱ )

요율 계약서 전 리ㅣ촤 방에서 꽁트찍는 것도 넘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야워

둘 노래 합도 너무 좋아서 그냥 모든 넘버가 다 좋 ㅠㅠㅠㅠㅠ특히나ㅜ요정 넘 홀리해ㅜㅠ

근데 이제 4번 남은게 진짜냐그...
내 표는 한 장인데...

그리구 쓸 재정비하구 20년에 온다며...
요정..... 율리.... 다시 안오겠지 엉엉

뮤튼... 쓸덕들 살아있니?_?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98 16.06.07 227667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221984
공지 그외 컬쳐(문화)방 오픈 알림. 26 16.04.17 7418
모든 공지 확인하기()
3488 뮤지컬/연극 오늘 프랑켄 본 덬 있니.. 5 18.06.24 26
3487 도서 연애소설 추천해주라 18.06.24 13
3486 뮤지컬/연극 마돈크 딥디 오슷은 다들 질렀니 15 18.06.23 121
3485 뮤지컬/연극 뉴욕서 프로즌/스펀지밥/슬립노모어 본 덬들 있을까? 18.06.22 42
3484 도서 브람스토커 드라큘라 읽을만해? 2 18.06.17 154
3483 그외 '숭례문학당' 이라는 곳 잘 아는 덬 있니? 18.06.14 180
3482 도서 이사카 코타로 이벤트 당첨됐다 ㅠㅠㅠㅠ 5 18.06.14 239
3481 뮤지컬/연극 세종 M씨어터 자리 어때? 2 18.06.14 201
3480 도서 테스트 2 18.06.14 152
3479 도서 가즈오 이시구로 책 좋당 5 18.06.13 282
3478 뮤지컬/연극 킹키부츠 vs 알라딘 추천해주라 5 18.06.11 234
3477 뮤지컬/연극 아트원1관 혹시 물품 보관할 수 있는데 있어? 8 18.06.11 269
3476 뮤지컬/연극 블루스퀘어 처음가는 덬인데 헬프ㅠㅠㅠ!! 4 18.06.10 374
3475 도서 중국신화 동양신화 관련책중에 이미지많은거 잇을까?? 18.06.10 129
3474 도서 친구들이랑 독서모임 하고싶다,,ㅜㅜ 5 18.06.10 408
3473 도서 경영관련 책 추천해줄 덬 있니? 18.06.10 125
3472 그외 취미로 악기나 노래배으는덬있어? 2 18.06.10 217
3471 뮤지컬/연극 세종문화회관 좌석 좀봐줘 6 18.06.08 314
3470 도서 혹시 브로맨스 소설 추천 해줄수 있을까 1 18.06.08 233
3469 영화 이중에서 뭐볼지 골라주라 3 18.06.07 230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5 Next ›
/ 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