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완전히 새로운 히어로의 등장!! 이사카 고타로 신작『화성에서 살 생각인가?』(8/30 水 마감) 950 17.08.18 22003 0
전체공지 ■■■ 신규회원 및 더쿠 회원들 제발 필독!! 현재 진행중인 무통보차단 관련 미리 조심해 ^^* 736 17.07.02 280031 4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07/21 10번. 아가씨 단어 관련 논란 등 갱신 ★) 2452 16.06.07 1050731 48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981210 90
공지 알림/결과 차이나방 오픈 알림 53 16.04.13 10237 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970 잡담 궁쇄침향은 마지막에 갑자기 좀 판타지적인 연출로 끝내서 당황(약 ㅅㅍ) 2 17.08.22 86 0
15969 잡담 난 전정시 그 쌍둥이 귀엽게 봤거든 2 17.08.22 54 0
15968 잡담 나미야잡화점 영화화 하는구나 3 17.08.22 109 0
15967 잡담 누구누구 사단이라면서 조연까지 똑같이 갖다쓰는거 지겹지 않음? 15 17.08.22 279 0
15966 잡담 사조2017 보는데 조연 익숙한 얼굴들 많이 보인다ㅋㅋ 4 17.08.22 70 0
15965 잡담 악역 연기 잘하는 배우는 누가 있어? 4 17.08.22 145 0
15964 잡담 쌍세총비 남주 성우는 누구야?? 3 17.08.22 61 0
15963 잡담 초교전에 우문월캐에 변강 성우 안 어울리는거같아ㅠㅠ 10 17.08.22 124 0
15962 잡담 전장사 진짜 작품 잘만든거같아 5 17.08.22 98 0
15961 잡담 뱀잡는 판빙빙ㅋㅋ 2 17.08.22 179 0
15960 잡담 중립인 척 착각하지만 이미 어느 한편을 편들고 있는거라는거 4 17.08.22 172 0
15959 잡담 전장사는 드라마 오프닝인가 엔딩에 항상 나오는 가족사진 있거든 그거 드라마 다 끝나고 다시 보면 진짜 소름돋음ㅠㅠㅠ 2 17.08.22 94 0
15958 잡담 일주일간 중국 손님 의전 끝냈는데 16 17.08.22 240 0
15957 잡담 전장사 얘기하니까 설군산...형부...생각난다ㅠㅠㅠㅠㅠ 5 17.08.22 77 0
15956 잡담 궁쇄침향은 남주가 짜증나지 않니?ㅋㅋㅋㅋㅋㅋ 7 17.08.22 89 0
15955 잡담 근데 ab가 누구여?? 7 17.08.22 150 0
15954 잡담 위장자 말이야 나만 그런가 예전부터 느꼈던 게 있는데... 10 17.08.22 205 0
15953 잡담 연기 이야기하니까 조려영 <궁쇄침향>에서 연기 진짜 대박이었음 10 17.08.22 261 0
15952 잡담 변강 성우 야화 빼고 무슨 성우 했어?? 11 17.08.22 180 0
15951 잡담 그래도 곽건화 양미랑 같이 찍은 치명도수? 그건 좀 기대되던데 ㅋㅋㅋㅋㅋㅋ 4 17.08.22 189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 2 3 4 5 6 7 8 9 10 ... 804 Next ›
/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