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568997712
조회 수 32 추천 수 0 댓글 2
Whalien 52야
다른 제목들도 다 좋아하지만
늦덬이로 입덬할 때 제목에 한번 세게 치이고 노래에 두번 치이고 가사에 완전 빠졌어
거의 1달간은 출퇴근할 때 고래만 들었지
사랑해 웨일리언 52얌♡♡♡♡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한국힙합 에볼루션』 도서 이벤트 당첨자 10人 발표! (9/24 日 연락 마감) 【 9/23 AM 11:35 現 9/10 】 59 17.09.21 9056 0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8/30 타덬인데~인증 / ‘투명하다’ 등 암묵적인 룰 생성 금지 갱신 ★) 2523 16.06.07 1152583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110850 118
공지 방탄스퀘어 ♔♔♔방탄소년단 & 아미 마스터 가이드 (17.09.18업데이트)♔♔♔ 19 17.09.14 1509 13
공지 잡담 【 왕덬 : 11덬으로 댓글 썼으니 자체적으로 해결 바람 화이팅 】아니 본인이 속상한거 누가 뭐래? 근데 방방 원래 목적이 덕들끼리 즐겁게 덕질하고 잡담하는건데 요즘 마플 존많에 즐겁게 달리는 덕들 글까지 초치니까 문제라고. 방방이 죽잖아 76 17.09.03 6104 21
공지 알림/결과 ♔♔♔방탄소년단 컴백 맞이 스트리밍/앨범구입 가이드♔♔♔ 16 17.08.28 4090 20
공지 알림/결과 ♔♔♔방탄소년단 투표 리스트(17.09.21 업데이트)♔♔♔쇼챔&인기가요투표 14 17.07.27 6431 14
공지 알림/결과 ♔♔♔방탄소년단 오늘의 스케줄(2017년07월-09월)♔♔♔ 71 17.06.21 16138 25
공지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83 17.06.21 5485 10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9088 온에어 오늘 쇼챔보고 오늘 녹화한거 방송 이어서 보면 13:02 4 0
519087 잡담 yes24에서 세트 주문하면 오늘 출고된다는데 초동에 포함임? 아님 걍 담주에사는게 날까? 1 13:01 9 0
519086 온에어 저 착장ㅠㅠㅠ 넘 좋다 13:01 2 0
519085 온에어 아니쥬 반바지 너무좋아 13:00 3 0
519084 온에어 안희쥬!!!!! 13:00 4 0
519083 온에어 역시 본업 존잘 ㅋㅋㅋㅋ 12:58 11 0
519082 온에어 댄저오빠ㅠㅠㅠㅠ 12:58 5 0
519081 잡담 네캐 1위 2 12:58 58 0
519080 잡담 온에어 지금 머 봐 ㅠㅠ 3 12:56 62 0
519079 잡담 안방1열은 오늘 개우울했는데 무대보니 진짜 행복하다 ㅜㅜ 12:56 10 0
519078 온에어 댄저다 흑발 꾸기다!!!’ 1 12:56 8 0
519077 온에어 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ㅋ 역시 좋은 건 크게 봐야해ㅋㅋㅋ 12:54 11 0
519076 온에어 하루만ㅠㅠㅠ윤기야~ 12:52 7 0
519075 온에어 하루만이다!!!! 12:52 7 0
519074 잡담 안면인식에 조금 힘겨움을 겪는 타덬인데.. 7 12:52 128 0
519073 온에어 저 이쁜 하루만을 오늘... (스포) 5 12:52 69 0
519072 방탄스퀘어 안무가 키오니마드리드 인스타 8 12:52 172 0
519071 잡담 무묭이 점심골라조 오일파스타vs 떡볶이 1 12:51 7 0
519070 잡담 우리 초동 일요일 자정이 마감이지?? 4 12:49 70 0
519069 온에어 귀여워ㅋㅋㅋㅋ 12:47 11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