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713361920
조회 수 155 댓글 2
진짜 지속력갑이라고 지성한테 오지게좋다고 후기 다좋길래 샀는데 난 전에쓰던 레브론 건성용파데보다 지속력 구려 진짜 화장하고 두시간되면 걍 무너질려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만 이런거야??ㅠㅠ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75 16.06.07 2011366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940101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246 17.11.28 13853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216 17.11.10 12073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30 15.10.22 52687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256 15.10.16 19187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9750 화장품 에뛰드 매트시크vs슈에무라 야즈부키 3 12:37 30
199749 화장품 아이라이너 추천 좀 해죠 1 12:36 20
199748 화장품 삐아 꽃보다~시리즈 써본덬 있어? 3 12:31 42
199747 패션 전소민 이 셔츠 어디꺼야?? 12:21 76
199746 화장품 메컵 계속 마음에 안 들다가 오늘 맘에 든당 12:12 86
199745 화장품 마크제이콥스 데이지드림 vs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 1 12:06 45
199744 패션 이 원피스 어때? 4 12:06 118
199743 화장품 컬링 지속력 개쩌는 마스카라 추천해주라 8ㅅ8 3 12:02 57
199742 화장품 마몽드 파우더 팩트 쓰는덬 있니? 이거 어때? 1 11:52 55
199741 화장품 입생로랑 루쥬볼립떼 빨리 상하는 편이야? 5 11:51 105
199740 화장품 로라 미네랄파우더, 미네랄피니싱파우더 차이 11:50 54
199739 화장품 오늘 뭐입어야함? 5 11:45 129
199738 화장품 지나가는데 화장품 가게에 폰즈매직파우더 들어왔더라ㅋㅋㅋㅋ 1 11:40 118
199737 패션 에코백은 하얀게 제일 낫나??? 6 11:38 125
199736 화장품 블러셔덬인데 볼에 여드름나서 빡쳐ㅠㅠ 2 11:32 73
199735 패션 옷샀는데 배송 늦어서 취소요청했거든 근데 사과한마디없네 3 11:28 118
199734 패션 후드티 샀는데 받아보니 기모라서 아 ㅅㅂ....망했다 이거 언제 입냐했는데 9 11:12 340
199733 기타 노트북 가방!!! 11:12 38
199732 화장품 수분크림 투표좀 받을께ㅠㅠㅠㅠㅠ 6 11:08 90
199731 화장품 최근에 색조 뭐샀어? 뭐사고싶어?ㅋㅋㅋㅋ 11 11:00 182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9988 Next ›
/ 9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