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이어트
2018.04.17 11:46

피티 받을 때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713282407
조회 수 112 댓글 0

앞의 전신 거울 보면서


해야 하는 동작할때


내가 너무 뚱뚱해서 똑바로 보기가 민망할 때가 있다...


받아들여야 하는데...이게 너야....(부들부들)


그리고 플랭크....넘 괴로워...


내 돈 내고 하면서도 빨리 끝나길 바래 ㅋㅋㅋ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기능 개선을 위한 작업을 한동안 새벽 ~ 오전에 진행중입니다. 18.07.21 1127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533 16.06.07 2434322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341502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07 15.02.16 1123249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278 17.11.28 18870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228 17.11.10 16182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28 15.10.22 58183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281 15.10.16 20075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0379 화장품 피부톤하고 비슷한 갈색블러셔는 왜 쓰는거야? 11:01 2
220378 패션 요가나 필라테스 하는 덬들 옷 어디서 샀어?? 1 10:59 12
220377 화장품 럭스 립 핑크구아바 겨울 쿨이야? 2 10:53 19
220376 패션 휴가갈때 무슨가방 들고가 여덬들? 1 10:51 15
220375 다이어트 3키로 정도 벌크업? 몸무게...살 찌우려는데 도와줘 2 10:48 35
220374 성형 이거 무턱필러 2cc로 커버될까..ㅠㅠ 1 10:47 42
220373 기타 선크림을 바르거나 파데 바르면 꼭 이중세안 하는데 얼굴에 자꾸 뭐가 나 ㅠㅠ 2 10:47 25
220372 화장품 이 립스틱은 겨쿨이야 갈웜이야? 혼란스러움 10:47 33
220371 화장품 여드름 보라색?착색 컨실러 추천해주라 10:43 16
220370 화장품 쿠션 유목민 생활한 덬들 몇개 가지고 있음? 5 10:40 45
220369 기타 건성이라 생각하는데 코에만 화장이 지워지면 그냥 복합성인걸까 1 10:34 24
220368 화장품 이니슾 선스틱 말야~ 1 10:25 38
220367 화장품 사고 싶은 파데 하나 있는데 내년에 사라고 말해주라... 2 10:18 97
220366 다이어트 매일 나른하고 피곤한데 이거 바꾸려면 그냥 이상태에서 운동시작하는게좋지..? 1 10:14 85
220365 화장품 갈뮽추정인데 누드팝 안어울려... 4 10:03 116
220364 화장품 하얀 얼굴엔 나스 지나 별루야?? 1 10:03 96
220363 다이어트 수영 물어볼게 있는데 8 10:00 107
220362 화장품 지성덬 쿠션추천좀해주라 3 09:56 67
220361 화장품 페라가모향수 100미리 7만얼마면 싼거지? 3 09:54 61
220360 화장품 시드물 살구씨클렌징오일 샘플 써봤는데 알갱이 엄청 나옴... 1 09:54 92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019 Next ›
/ 1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