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른사람들은 전부 매끈하고 뭔가 정갈한데

솔직히 나는 이목구비는 진짜 만족하고 사는데
피부가ㅠㅠ 노답... 그래서 훨씬 안예뻐보여..
말랑피부하면 다음날에는 괜춘한데
또 금방 원점... 뭔가 피부속에 박힌 피지? 들이 많은거같은데
이거 피부과가면 해결되는건가???
여드름은 아닌데 압출해야하는건지...

혹시 나같은 덬들 있어..?ㅠㅠ 어떤 치료나 관리같은거 받아봤는지 알려주라ㅠㅠㅠㅠ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기능 개선을 위한 작업을 한동안 새벽 ~ 오전에 진행중입니다. 18.07.21 248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526 16.06.07 2428184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334993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07 15.02.16 1114949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278 17.11.28 18826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228 17.11.10 16146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28 15.10.22 58156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276 15.10.16 20067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9895 화장품 다이소 총알브러쉬로 립바르는거 넘 괜찮다 16:32 10
219894 화장품 이니스프리 이달의사자 괜찮더라 16:29 28
219893 화장품 3주 정도 해외로 여행갈 예정인데 화장품 얼마나 가져가야할까? 6 16:16 66
219892 화장품 오늘 파데 뭐 쓸지 골라줄 덬!!! 16:16 21
219891 다이어트 생리 전주에 몸붓는 덬들있어? 3 16:16 34
219890 화장품 요즘 갑자기 파우치 공개를 하면 다 페리페라 광고인듯 7 16:08 176
219889 화장품 에뛰드 & 3ce 에서 산거 드디어 도착해서 실물 영접했다 구경해 >< 12 15:56 213
219888 화장품 화장품 맞는게없어서 돌아다니면서 찾아보는데 커뮤마다 다르네 1 15:55 76
219887 화장품 렌즈 3번 낀건데 버리게 되어서 넘 맘 아파... 15:55 33
219886 화장품 덬들아 더페 언제 세일할 것 같니 ㅠㅠㅠㅠㅠㅠ 1 15:47 52
219885 화장품 학식덬인데 노트북 13인치 들어갈만한 토트백 뭐 없을까^_ㅜ 3 15:46 54
219884 화장품 수영장 가려면 워터프루프 선크림 사야해?? 3 15:43 74
219883 화장품 스틸라 글리터 또 샀다 15:42 51
219882 기타 유튜버 새벽 친언니는 꾸준히 인스타업로드하네 2 15:41 198
219881 패션 더쿠에서 피어싱잘하는 가게 찾아봤는데 어디에서 할까? 1 15:36 36
219880 헤어 아빠가 쓸 염색약(흰머리용ㅇㅇ) 사야하는데 저렴하고 괜찮은 염색약있어? 3 15:35 47
219879 화장품 정말 먹는게 피부에 영향이 크다고 느끼는게 2 15:24 207
219878 화장품 어제 낮에보니 나 빼고 다 양산 쓰고 있었음 11 15:20 301
219877 화장품 더샘 7월 세일 지나갔어? 2 15:04 102
219876 패션 회식덬들 데일리백 뭐야? 8 14:54 265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995 Next ›
/ 10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