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653800155
조회 수 765 댓글 12
입 심심하거나 야밤에 출출할때 먹으려고 사볼라는데 후회할까?
사실 일본 곤약젤리 파우치로 된 게 그나마 포만감이 있고
글램디같은건 포만감 0이던데 ㅋㅋㅋㅋㅋㅋ
일본 곤약젤리는 방사능같은것도 좀 신경쓰이고 그래서.. ㅜㅜ
근데 또 막상 잔뜩 사면 안먹을까봐 ㅋㅋㅋㅋ
사본덬들 있니.. 다이어트할때 어땠어?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512 16.06.07 240520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317999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05 15.02.16 1094595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277 17.11.28 18677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227 17.11.10 16035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28 15.10.22 58024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274 15.10.16 200415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8335 화장품 뮤티드 핑크 이거 진자 너무한거 아니냐 1 23:38 17
218334 화장품 아래 파데글 보니까 뻘하게 더페 잉래 만든 연구팀 보너스 쩔었겠다 싶음 23:37 24
218333 화장품 이탈프리즘 옛날에 다 사서 심심하다 새 색깔 좀 뽑아줬으면 23:35 9
218332 화장품 퍼스트씨 세럼 써본적있어? 23:35 6
218331 화장품 시카플라스트밤11 빌리프모밤22 프리메라알파인크림333 23:33 8
218330 화장품 릴바레 살구 벨벳 이뻐? 1 23:32 12
218329 다이어트 필라테스가 힙업에 효과있어? 3 23:27 63
218328 패션 우연히 산 최애 원피스 1 23:22 103
218327 화장품 화장이 .. 벗겨?그냥 싹 뜯어짐 ㅜㅜㅜ왜그러지? 7 23:20 108
218326 화장품 덬드라 이 브러쉬!!! 2 23:14 112
218325 화장품 돈없어서 로드샵파데밖에 못써본 학식덬인데 14 23:07 198
218324 화장품 클리오 블러셔 이거 어떰?? 7 23:07 176
218323 화장품 나 되게 진하게 생겼는데 하이라이터 어울릴까.. 3 23:05 72
218322 다이어트 근력운동할때 갯수말고 시간으로 재서 하는거 안좋아? 3 23:04 64
218321 화장품 클리오 신상 하이라이터 뭐 살지 말해주고 가주라 2 23:03 69
218320 화장품 웜톤 이탈 추천해줄 천사덬?? 1 23:02 48
218319 화장품 레브론 와인위드에브리띵 가을덜톤 착붙임? 4 22:59 46
218318 화장품 릴리바이레드 틴트 좋아? 4 22:59 90
218317 기타 븉방에다가 쓴 별 내용없는 추천글이 조회수 높아서 신기하당ㅋㅋ 2 22:57 83
218316 다이어트 아침에 밥먹고 바로 자는거 vs 밤에 밥먹고 3~4시간 뒤에 자는거 2 22:53 82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917 Next ›
/ 1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