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화장품
2018.01.14 17:34

속눈썹펌 해본 덬 있어 ?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653696040
조회 수 135 추천 수 0 댓글 4
연장은 불편해서 펌 해보려는데
길이랑 숱은 보통이야
쌍커풀이 예전에 쌍액하다 만들어진거라
좀 쳐져있거든? 그래서 이게 속눈썹을 컬링해놓으면 눌려서인지 ㅠㅠ 처음의 그 컬링이 쳐져 ㅋㅋㅋㅋ 펌 효과있을까? 글고 울 엄마랑 같이 하려는데 속눈썹 짧아도 효과 많이 보려나 !! 해본덬 있음 후기좀 써주라 ㅎㅎㅎ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당신의 마음을 잔잔하게 흔드는 추억의 음식은? 『밥 이야기』 (1/25 木 마감) 714 18.01.17 9024 0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김명민x오달수x김지원 주연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시사회 초대!!(1/25 木 마감) 606 18.01.16 8869 1
전체공지 소소한 새 기능 몇가지 추가 안내 264 18.01.11 38697 20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1/17 - 5번 각종 타령 항목 추가 갱신) 2674 16.06.07 1594036 50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568210 123
공지 화장품 븉방 핫게를 털어본 기초루틴 및 여러가지 뷰티팁과 추천템 정리글 모음 193 17.11.28 7756 6
공지 화장품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183 17.11.10 7492 11
공지 화장품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25 15.10.22 46803 32
공지 화장품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1206 15.10.16 179932 29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0180 헤어 두피 냄새 빨리나는 덬들 샴푸 추천할게 04:21 56 0
180179 화장품 더샘 사탕모양 틴트 짱좋아(੭>▿<)੭⁾⁾ 6 04:11 77 0
180178 화장품 아 로드샵 죄다 세일하니까 뭐라도 사야할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3:54 85 0
180177 화장품 혹시 면세 한도에 대해 잘 아는 덬 있니 3 03:36 76 0
180176 기타 꿀핍이었다가 여드름 뒤집어지고 다시 돌아갈 수 있는 가능성 3 03:33 75 0
180175 화장품 물감덕후덬, 그림덬, DIY덬 포니 파레트 텐바이텐에서 할인한다. 2 03:23 106 0
180174 화장품 맥 미국 공홈도 다 품절이다 8 03:22 114 0
180173 화장품 화장 2년동안 하고 다녔던거보다 하루 귀찮아서 힘빼고 한게 훨배 이뻤어 1 03:18 112 0
180172 화장품 혹시 바이빠세 토너 잘 쓰고 있는 덬 있음 들어와줭 03:17 38 0
180171 화장품 50대여성 백화점기초라인 추천해조~~~ 8 03:09 56 0
180170 화장품 이런 볼따구 가지고 싶다 03:08 100 0
180169 화장품 레나 구독자 빠졌다 해서 봤는데 107만이네 4 02:59 277 0
180168 화장품 진한 화장이 안어울려서 너무 슬퍼 02:59 34 0
180167 다이어트 요요 온걸 너무 스트레스 받고 그걸 먹는걸로 풀어 2 02:55 38 0
180166 패션 코트 어때여 5 02:31 142 0
180165 화장품 덬들은 퍼컬진단 어디서 받았어?? 1 02:31 58 0
180164 화장품 로드샵 클렌징오일 추천해줄 덬!! 10 02:22 97 0
180163 화장품 갈스라고 우겨왔던 난데 퍼컬진단받고 돌이켜보니 6 02:21 189 0
180162 화장품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좋다는게 뭐야? 1 02:20 57 0
180161 화장품 정샘물 페어리이트랑 비슷한 퓨처리스트 색 뮤ㅓ있을까? 1 02:18 34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09 Next ›
/ 9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