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성우
2017.05.20 01:05

사토상이 좋다!!!!!!!!!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71782066
조회 수 348 댓글 4
처음엔 얼굴보고 스포츠 중계 잘해주실것 같다고 생각했지만 자꾸 보다보니 넘나 잘생겨보이는것....
목소리도 너무 좋자나ㅠㅠㅠ
약간 비음 섞인 목소리라고 해야하나 사토상이나 탓층같은 목소리 너무 좋아ㅠㅜㅜㅜ
너무너무너무 좋아
이젠 치인걸 인정합니다....
이름도 설탕이야 으헝헝헝ㅇ유ㅠㅠㅠㅜ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75 16.06.07 2020461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947757
공지 1차상업BL >>벨방 초입덬들을 위한 가이드<< 25 17.12.16 7415
공지 1차상업BL >>벨방초입덬들을 위한 작품명줄임말 대사전<< 43 17.12.12 5817
공지 1차상업BL 1차상업BL카테 안물안궁 리스트 (feat. tmi) 16 17.09.23 10527
공지 알림/결과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2 15.06.02 38873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1656 1차상업BL 내가 여태껏 본 벨 중 미정복의 세계 몇권 ㅋㅋㅋ 11:58 11
351655 1차상업BL 보나페티 ;ㅅ; 엘리 어뜩해 (스포) 1 11:43 27
351654 1차상업BL 모델 뺨치는 얼굴은 뭐지ㅋㅋ 1 11:32 73
351653 애니/만화 free 3주차 특전 정보 나왔어?? 1 11:31 26
351652 1차상업BL 헐 스와핑 떴는데 아무 이벤 없네 3 11:19 124
351651 1차상업BL 스와핑 외전 떳오 1 11:02 94
351650 1차상업BL 로설은 못보는데 벨만 보는 덬들 있어? 21 10:53 143
351649 애니/만화 왠지 애니화가 될 예감이 든다능..... 10:04 153
351648 1차상업BL 어제 나수아비 썸딜 떴길래 가볍게 샀다가 다봤어ㅋㅋ 겜하던 추억돋음ㅋㅋㅋㅋㅋ 5 09:41 81
351647 애니/만화 오소마츠 2기 장형조 케미 많이 나와서 좋았다 09:38 38
351646 1차상업BL 분명히 조아라 처음 입문했을때는 로설만 봤는데.... 2 09:35 114
351645 1차상업BL 난 아예 로판 거의 안봐서 몰랐는데 그쪽 시장이 훨 크나보네ㅜ 10 09:30 287
351644 1차상업BL 인연vs혼약vs시맨틱에러 8 09:13 108
351643 1차상업BL 시작하다 1권만 며칠째 붙잡고 있는지 모르겠다 4 09:12 78
351642 1차상업BL 록로즈 공수키워드 좀 알려주라! 2 08:56 53
351641 1차상업BL 다녀왔어 어서와 1권만 봤는데 3 08:41 94
351640 1차상업BL 한팀장님 서단이랑 동거 시작하고 담배끊으면서 살 약간 찌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 10 08:28 177
351639 1차상업BL 매리제인 검색해서 글 보면 내 댓글 하나씩 다 있어 ^ㅅ^ 3 08:20 47
351638 1차상업BL 아침 히카리 보고 힐링하렴 3 07:39 100
351637 애니/만화 맛타쿠.....금발 로리와 사이코다제 3 06:39 99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