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역기 주의
1
그리고 나는 망연자실 관람하고 왔다 (반짝) 전회의 자리보다 후방의 자리였다, 무대 전체가 보여 정말 좋았어요!!
마지막 앗짱의 씬은 역시 대단했고 커튼콜때 누구보다 깊은 인사에 감동해서 울었습니다 (눈물)
2열 앞 정도에 엄청 웃음 소리가 큰 사람 있네-라고 생각했더니 마츠무라 쿠니히로 씨였다 www
2
2번째 관람. 부타이에 초대한 친구가 "좋은 부타이였다"라고 말해줘서 권유한 보람이 있구나라고 생각했어.
자리가 1층 후방 1열째에 두개 옆 자리에.. 처음에 누군가 못 알아봤지만, 목격있다 했더니 타마모리 군이었다
3
앗짱 커튼콜때도 계속 울고있었다 (눈물)(하트)
4
후지가야 군 주연 앗짱이 나오는 『 그리고 나는 망연자실 』을 보고 왔습니다. 멀어서인지 텔레비전에서 보는 것과 인상이 달랐었지.
앗짱은, 연기 더욱 실력이 늘었던데!!. 이타오 이츠지 씨 대단해~.
5
#그리고 나는 망연자실 관람 끝났습니다!! 너무 너무 좋았어! 솔직히, 지금까지 봤던 앗짱의 무대 중에서 제일!! 후지가야군을 비롯한 멋진 배우분들 안에서 최고였습니다
앗짱 수고하셨습니다♪ 일단 맨 앞줄에서 무대 본 것 정말 코피 돋앗다. 앗짱 예쁘고 후지가야 군도 좋은 남자였어요(웃음)
6
앗짱 훌륭했다! 내가 전에 본 것은 태양 2068이지만, 성장이 너무 지나쳐.. 앞으로도 다이스키. 훌륭한 여배우입니다!
그리고 후지가야 씨, 계속 나오고 있지 않으면 안 되고 힘들겠지만 끝까지 멋진 연기였습니다!
7
설마했던 최전열에서 관람. 운이 좋아 가까이서 살펴봤다. 너무 훌륭하고 재미있다고 생각하게 한 작품이었어! !
앗짱은 물론 후지가야 군도 다른 캐스트분들도 멋져. 이렇게 만족하고 즐겼던 것 오랜만. 출연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8
(중략) 앗짱도 더욱 연마됐어요! 정말로 그, 분위기도 좋고, 間도 좋아... 대단한 배우, 여배우에 둘러싸여서 정말 행복해~♡꺄♡
도쿄 마지막까지 좀 더 힘냈으면 좋겠어요. 앗짱의 부타이 또 있다면 보러가고 싶다 ♡
9
아가사 크리스티의 미스터리 재밌었어~앗짱, 잘했다(*^^*) 오사카에서 볼 연극 정말 기대가 되었어요(*^^*
10
저도 "앗, 사토미다"라고 생각했습니다www 부타이를 보고 앗짱을 보는 눈이 달라졌습니다. 잘하네요~.
11
그리고 나는 망연자실 낮 공연 보고 왔다. 오랜만에 앗짱의 연기를 실제로 봤지만 역시 대단하네라고 새삼스럽게 생각했다. 그리고 후지가야 씨 멋있었어('-`) 거기에다 같은 멤버 타마모리 유타도 봤고 최고였다
12
"그리고 나는 망연자실"을 환영하고 왔어요 각각의 존재감이 사실적으로 아주 흥미로운 말씀이었습니다. 그리고 무대도 남김없이 다 사용되고 있고 재미 있었지 앗짱의 앞날이 갈수록 즐거움!
타덬들도 오늘 앗짱 드라마 많이 봤고, (행복)
앞으로 아츠 부타이나 작품 볼거라는 말은 언제 들어도 기쁘돈♡
12번 레포는 아츠 보컬센세가 해주신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