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브랜드인 씽크네이처가 연신 최고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여성팬들의 압도적 지지를 받고 있는 워너원 강다니엘을 전속모델로 발탁하면서 자연스럽게 2040 여성 고객층이 두터워 졌기 때문이다.
씽크네이처 제품을 구매한 팬들은 “다니엘 때문에 샀지만 막상 사용해보니 만족스럽다”며 각종 SNS에 ‘인생템 등극’, ‘천연인데도 사용감이 좋다’, ‘성분 좋고 모델 좋고’ 등 다양한 후기를 올렸다. 강다니엘로 시작된 구매와 입소문이 시너지가 되어 판매량이 급증하는 결과를 낳았다. 특히 전국 드럭스토어에서는 입점과 동시에 제품 품절이 이어지기도 했다.
씽크네이처 관계자는 “자연유래 성분과 자신있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천연 제품에 관심 있는 소비자가 주요 고객이었다”며 “최근 제품을 사용한 팬들로 인해 입소문이 나면서 일반 소비자의 구매도 늘어난 것으로 판단된다”고 했다. 최근엔 4050 여성이 핵심 고객인 홈쇼핑에서의 러브콜도 받았다고 전했다.
호감도 높은 모델 선정과 천연 제품을 찾는 소비 트렌드, 만족스러운 제품력까지 3가지 요소가 뷰티 제품을 신중히 고르는 여성층 타깃층을 사로잡은 것이다.
최근 씽크네이처는 강다니엘과 함께 힘쎈보습 바디로션 TVC를 공개해 화제가 됐고 내년 1월 초 강다니엘과 팬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144&aid=0000523199
내년 1월 초 강다니엘과 팬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