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 공연]
- Kis-my-ft2 미야타 토시야, 센가 켄토 (황색과 흑의 보더로 꿀벌 해치같음) 20열뒤의 보조자리로 견학 관극
- 켄군 역시 머리카락 잘랐다~!! 머리 모양 자체는 변함없이, 조금 짧아지고 있었습니다.
- 언제나 켄군은 성실한 얼굴인데, 오늘 최후 달랐다!! 아래에 내려갈때 타키를 보면서 미소 (너무 요염)
- 북근 북기합 들어간 평소의 1.5배정도의 힘으로 두드린 느낌
- 발레 댄서가 춤추고 때도 Jr. 우리 3회 정도 기합 넣고하고있는 들렸다.
- 플라잉 겟중, 타키와 몇번이나 눈을 맞추어 서로 웃는 켄군.
- 제시군, 오늘도 켄군한테 마이크를 건네주어 주지 않았다. 플라잉 겟 스탠바이해도, 당분간 심술쟁이되고 있었던 w
MC
장난기 가득의 켄군, 오늘도 연분이 이끄는 타키한테 참견.
(・△・) 키스하고 싶다! 타키자와와 키스를 하고 싶다!!
미야타군. 무대로부터의 타키 「힘이나죠~?」의 질문에 마이크 통하지 않고 「힘나요!」 (대답한) 센가군.
켄군의 두 명의 인식은 (· △ ·) <저기는? 사쿠마 애니메이션 친구입니까? ?
타키 「사쿠마는 켄군한테 맡기겠습니다!」
켄 「나 교육계가 아니니까! 내가 가르친다고 하면 요코하마는 도쿄가 아니다는 것 정도」
타키 「오늘은 키스 마이 풋(2는 말하지 않았다)의 센가와 미야타가 오고 있는 것 같아」
켄씨가 미야타를 「사쿠마의 애니메이션 동료겠지?」라고 인식, 센가를 「황색과 흑의 섬섬의 옷 입고 있어서 벌같았다. 꿀벌 해치일까하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해치 … 오래되었다 … 싫어도 옛날 애니메이션 리바이벌같다
사쿠마 「켄군 켄군! 사쿠마입니다!」
켄 「 … 뭐야」
사쿠마 「사쿠마입니다! 켄군한테에 질문입니다! 켄군이 듀엣을 한다고 하면 사쿠마겠죠?!」
켄 「에?」
사쿠마 「켄군이, 듀엣을 한다고 하면 사쿠마를 선택하는군요?!」
켄「선택하지 않습니다」
사쿠마 「에~」
하야시 「하야시인가요?」
사쿠마 「에, 필요 없는 필요 없다!! 필요 없다!」
하야시「사쿠마 내려가!」
입술 쑥 내밀며 등지는 사쿠마 다이스케(5)
[밤 공연]
- 쟈니스 Jr. 키시 유타, 마츠쿠라 카이토 관극
- LOVE 암전직전 켄군이 옆에서 타키와 같은 행동하여 타키가 깜짝 놀라며 암전된 ww
- 켄타키 2명이서 화장 켄군이 타키를 응시(3회 반복), 타키 수줍은 웃음 켄타키
MC
켄타키한테 공통 질문
후카자와 「미야케군한테 질문입니다. 하루만 다른 그룹에 들어간다고 하면 어디에 들어가고 싶습니까?」
미야케 「...」
후카자와 「듣고 있었나요~!????」
미야케 「에, 뭐? 다른 그룹? 어디에도 들어가고 싶지 않다」
후카자와 「V6 최고입니다」
타키가 하루만 다른 그룹에 들어간다고 하면
타키 「츠바사가 없는 전제로?라면 Sexy Zone일까. 이름이 재미있겠네요~. Sexy Zone의 센터에서 「여기가 나의 Sexy Zone입니다!(양손으로 사타구니를 가리키며 도야)라는 하고 싶다」 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