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롯데 자이언츠) - 원래 한게 글에는 없었고 타팀들을 통해 유추했기 때문에 맞지 않을 수도 있음.
- 심수창은 선발로 잘 던지다가. 김승회가 흔들리니까 심수창이 마무리로 간다. 마무리로 불만족스러우니 심수창은 중간에서 보직없이 나온다.
- 이성민에게 갑자기 마무리를 하라고 하더니 3이닝 마무리를 시킨다.
- 김승회는 마무리에서 별로라고 시즌 중에 선발 투수로 내보낸다.
- 이상화에게 선발 기회를 주기 위해서 린드블럼은 4일만 쉬고 나온다.
- 린드블럼은 허구헌날 4일만 쉬고 나온다.
- 이상화에게 선발 기회를 주기 위해서 레일리는 선발을 건너띄고 10일 쉬고 나온다.
- 이상화는 못 던져도 꾸준하게 5~6일 휴식 이후 선발이 보장되지만. 구승민은 한 번 못 던졌다고 2군에 쳐박힌다.
- 다음날선발이 이상화면 홍성민을 똥치우개로 쓰기위해 이기고있어도 절때 내지않는다
- 이상화가 1이닝도 못던지고 내려오면 이정민을 80구던지게 한 뒤 바로2군보낸다.
- 강민호를 믿고 장성우와 하준호를 판다.
- 손아섭이 부상의 기미가보이는데도 계속 내보내 결국 부상당해 한동안 못쓰게한다.
- 9회말 2아웃 주자 1 3루 1점차에서 김재유를 대타로낸다.
- 박세웅은 선발로 나오다가 불펜도 나오고 다시 선발로 나온다.
- 박세웅, 이정민, 홍성민은 보직이 없다. 이길때나 질때나 구분없이 나온다.
넥센 히어로즈
- 송신영은 선발로 잘 던지다가. 손승락이 흔들리니까 송신영이 마무리로 간다. 마무리로 불만족스러우니 송신영은 중간에서 보직없이 나온다.
- 조상우에게 갑자기 마무리를 하라고 하더니 3이닝 마무리를 시킨다.
- 손승락은 마무리에서 별로라고 시즌 중에 선발 투수로 내보낸다.
- 문성현에게 선발 기회를 주기 위해서 벤헤켄은 4일만 쉬고 나온다.
- 벤헤켄은 허구헌날 4일만 쉬고 나온다.
- 문성현에게 선발 기회를 주기 위해서 피어밴드는 선발을 건너띄고 10일 쉬고 나온다.
- 문성현은 못 던져도 꾸준하게 5~6일 휴식 이후 선발이 보장되지만. 김택형은 한 번 못 던졌다고 2군에 쳐박힌다.
- 한현희는 선발로 나오다가 불펜도 나오고 다시 선발로 나온다.
- 김대우, 김영민, 마정길은 보직이 없다. 이길때나 질때나 구분없이 나온다.
한화 이글스
- 배영수는 선발로 잘 던지다가. 윤규진이 부상당하니까 배영수가 마무리로 간다. 마무리로 불만족스러우니 중간에 보직없이 내보낸다.
- 권혁은 마무리에서 별로라고 시즌 중에 선발 투수로 내보낸다.
- 송은범에게 선발 기회를 주기 위해서 탈보트는 4일만 쉬고 나온다.
- 탈보트는 허구헌날 4일만 쉬고 나온다.
- 4일만 쉬고 나온 탈보트는 매번 100구 이상을 던진다.
- 송은범에게 선발 기회를 주기 위해서 유먼은 선발을 건너띄고 10일 쉬고 나온다.
- 송은범은 못 던져도 꾸준하게 5~6일 휴식 이후 선발이 보장되지만. 안영명은 한 번 못 던졌다고 2군에 쳐박힌다.
- 다음날선발이 송은범이면 박정진을 똥치우개로 쓰기위해 이기고있어도 절때 내지않는다
- 송은범이 1이닝도 못던지고 내려오면 박정진을 80구던지게 한 뒤 바로2군보낸다.
- 정범모를 믿고 조인성과 허도환을 판다.
- 이용규가 부상의 기미가보이는데도 계속 내보내 결국 부상당해 한동안 못쓰게한다.
- 9회말 2아웃 주자 1 3루 1점차에서 송주호를 대타로낸다.
SK 와이번스
- 윤희상은 선발로 잘 던지다가. 윤길현이 부상당하니까 윤희상이 마무리로 간다. 마무리로 불만족스러우니 중간에 보직없이 내보낸다.
- 정우람은 마무리에서 별로라고 시즌 중에 선발 투수로 내보낸다.(참고로 정우람은 데뷔 이후, 선발 출장 경험 없음)
- 고효준에게 선발 기회를 주기 위해서 벤와트는 4일만 쉬고 나온다.
- 김광현은 허구헌날 4일만 쉬고 나온다.
- 4일만 쉬고 나온 김광현은 매번 120구 이상을 던진다.
- 고효준에게 선발 기회를 주기 위해서 캘리는 선발을 건너띄고 10일 쉬고 나온다.
- 고효준은 못 던져도 꾸준하게 5~6일 휴식 이후 선발이 보장되지만. 박종훈은 한 번 못 던졌다고 2군에 쳐박힌다.
- 다음날 선발이 고효준이면 문광은을 똥치우개로 쓰기위해 이기고있어도 절때 내지않는다
- 고효준이 1이닝도 못던지고 내려오면 문광은을 80구던지게 한 뒤 바로2군보낸다.
- 김민식을 믿고 정상호와 이재원을 판다.
- 김강민이 부상의 기미가보이는데도 계속 내보내 결국 부상당해 한동안 못쓰게한다.
- 9회말 2아웃 주자 1 3루 1점차에서 박윤을 대타로낸다.
KIA 타이거즈
- 스틴슨은 선발로 잘 던지다가. 윤석민이 부상당하니까 스틴슨이 마무리로 간다. 마무리로 불만족스러우니 중간에 보직없이 내보낸다.
- 윤석민은 마무리에서 별로라고 시즌 중에 선발 투수로 내보낸다.
- 험버에게 선발 기회를 주기 위해서 홍건희는 4일만 쉬고 나온다.
- 양현종은 허구헌날 4일만 쉬고 나온다.
- 4일만 쉬고 나온 양현종은 매번 120구 이상을 던진다.
- 험버에게 선발 기회를 주기 위해서 홍건희는 선발을 건너띄고 10일 쉬고 나온다.
- 험버는 못 던져도 꾸준하게 5~6일 휴식 이후 선발이 보장되지만. 임준혁은 한 번 못 던졌다고 2군에 쳐박힌다.
- 다음날 선발이 험버면 심동섭을 똥치우개로 쓰기위해 이기고있어도 절때 내지않는다
- 험버가 1이닝도 못던지고 내려오면 심동섭을 80구던지게 한 뒤 바로2군보낸다.
- 차일목을 믿고 이성우와 이홍구를 판다.
- 김주찬이 부상의 기미가보이는데도 계속 내보내 결국 부상당해 한동안 못쓰게한다.
- 9회말 2아웃 주자 1 3루 1점차에서 이인행을 대타로낸다.
NC 다이노스
- 손민한은 선발로 잘 던지다가. 임창민이 흔들리니까 손민한이 마무리로 간다. 마무리로 불만족스러우니 손민한은 중간에서 보직없이 나온다.
- 최금강에게 갑자기 마무리를 하라고 하더니 3이닝 마무리를 시킨다.
- 임창민은 마무리에서 별로라고 시즌 중에 선발 투수로 내보낸다.
- 노성호에게 선발 기회를 주기 위해서 해커는 4일만 쉬고 나온다.
- 해커는 허구헌날 4일만 쉬고 나온다.
- 4일만 쉬고 나온 해커는 매번 100구 이상을 던진다.
- 노성호에게 선발 기회를 주기 위해서 스튜어트는 선발을 건너띄고 10일 쉬고 나온다.
- 노성호는 못 던져도 꾸준하게 5~6일 휴식 이후 선발이 보장되지만. 이태양은 한 번 못 던졌다고 2군에 쳐박힌다.
- 이민호는 선발로 나오다가 불펜도 나오고 다시 선발로 나온다.
- 김진성, 임정호, 손정욱은 보직이 없다. 이길때나 질때나 구분없이 나온다.
두산 베어스
- 장원준은 선발로 잘 던지다가. 오현택이 부상당하니까 장원준이 마무리로 간다. 마무리로 불만족 스러우니 중간에 보직없이 내보낸다.
- 오현택은 마무리에서 별로라고 시즌 중에 선발 투수로 내보낸다.
- 마야에게 선발 기회를 주기 위해서 이현호는 4일만 쉬고 나온다.
- 유희관은 허구한날 4일만 쉬고 나온다.
- 4일만 쉬고 나온 유희관은 매번 120구 이상을 던진다.
- 마야에게 선발 기회를 주기 위해서 진야곱은 선발을 건너띄고 10일 쉬고 나온다
- 마야는 못 던져도 꾸준하게 5~6일 휴식 이후 선발이 보장되지만. 김수완은 한 번 못던졌다고 2군에 쳐박힌다.
- 다음날 선발이 마야면 이현호를 똥치우개로 쓰기위해 이기고있어도 절대 내지않는다.
- 마야가 1이닝도 못던지고 내려오면 이현호를 80구 던지게 한 뒤 바로 2군에 보낸다.
- 양의지를 믿고 최재훈과 장승현을 판다.
- 민병헌이 부상의 기미가 보이는데도 계속 내보내 결국 부상당해 한동안 못쓰게한다.
- 9회말 2아웃 주자 1,3루 1점차에서 김진형을 대타로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