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으로 진입하는 주요 동선인 한얼교 입구에서 인체에 100% 무해한 소독약을 대형 포그 방역기를 통해 분무하여, 내방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1차 방역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 인체에 100% 무해한 약품과 전문장비를 사용하는 전문 방역 업체를 섭외하여 관객 여러분이 공연을 관람하실 공연장 내부 등 공연장 곳곳을 철저히 살균 소독할 예정입니다. 공연 관람일인 13일(토)과 14일(일) 오전에 무대, 객석 및 대기실 소독이 진행됩니다.
한얼교 현재 상황
지나가면 머리위에서 살균소독약이 분무됨
○ 공연장 외부 및 입장 게이트에 알람 기능이 탑재된 열화상탐지카메라를 배치하여 이상 온도 감지 시 발열 여부 확인 및 공연장 곳곳에 배치한 의료진으로부터 정확한 진단을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이상 발열이 있는 관객의 경우, 공연관람이 제한됩니다.
○ 공연장 곳곳에 소독 기능이 강화된 손 세정제를 비치하여, 관객 여러분이 상시로 사용하실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예정입니다.
○ 공연당일, 공연장 내부는 물론 외부에도 의무실을 설치하여 운영할 예정입니다. 현장에서 갑자기 몸에 이상을 느끼는 경우 꼭 의무실을 방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알람 기능이 탑재된 열화상탐지카메라를 배치하는 곳 설치완료.
지나가는 사람들 다 모니터에 보여지며 이상발견시 알람울림.
@YUNHOWORLD
방역업체 분들 지금도 드나들며 계속 내부 소독작업중이고 새벽 4시까지 예정이라고.